[실전 미국주식 제7 투자원칙]

공지사항 2021. 2. 16. 23:36

# 크몽 주식분야 1위 전자책

# 구매 만족도 5.0 만점 신화

# 신입사원이 스물아홉에 순자산 1억을 만든 비밀

 

[당신의 2020년도 투자 수익률은 몇 %인가요?]

 

[지금 당장 투자 공부를 시작하지 않는다면, 투자 원금조차 잃게 됩니다.]

- 2020년도 20대 평균 수익률 "-0.55%"

- "월가의 영웅" 피터 린치는 "인기 업종의 인기 주식에 투자해서 얻는 수익으로 살아가려 한다면, 생활보조금을 받으며 살아가는 신세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다."라고 말했습니다.

- 당신의 피와 땀이 묻은 월급과 소중한 시간을 더 이상 잃지 마세요!

 

[평범한 신입사원이 3년 안에 1억을 모으기까지]

저도 2019년도 입사를 하고 투자를 처음 시작했을 때는 나름대로 공부를 한다고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신입사원이었기에 "적은 시드머니로는 성공할 수 없다"고 잘못 판단하고 단타, 스윙 투자에 발을 들였습니다.

그리고 대폭락장이었던 2020년도 초반, 이틀 만에 월급을 잃었습니다.

전형적인 20대 사회초년생의 모습이었죠.

 

하지만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투자 공부를 파헤쳤습니다.

워런 버핏, 피터 린치, 필립 피셔와 같은 투자 대가들의 책을 10권 이상 닥치는 대로 읽었고, 투자 심리학까지 파고들었습니다.

그렇게 "실전 미국주식 제7 투자원칙"을 세웠고, 현재까지 투자원칙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2020년이 그렇게 흘러가고, 뒤돌아보니 시장 평균 수익률을 훨씬 뛰어넘게 되었습니다.

- RyanY의 2020년도 수익률 "+133%"

 

그리고 입사한 지 30개월이 되지 않아 29살에 순자산 1억을 달성했습니다.

 

이렇게 성공할 수 있었던 "실전 미국주식 제7 투자원칙"과 "실질적으로 도움 되는 자료 및 실전 경험"을

여러분에게 나누고자 "RyanY의 미국주식 가치투자"에 담았습니다.

[크몽 주식정보 카테고리 1위, 평점 5.0 만점!]

주식 N년차 경력자도 추천하는 "RyanY의 미국주식 가치투자"!

책을 구매하신 투자자 대부분이 별점 5점 리뷰를 남겨주셨습니다.

 

"투자를 오래 한 저에게도 마음가짐과 기업분석을 더 자세히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

부모님이나 가족들이 처음 투자를 시작할 때도 마음 놓고 추천할 수 있는 좋은 책입니다." - 젠***** 님

"저 역시 처음의 뼈아픈 실수로 인해 한동안 주식을 그만둔 적이 있었는데

저자님의 책을 통해 서서히 다시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 신*****님

"혹하기 쉬운 정보와 페이크가 넘쳐나는 요즘 시대에 필요한 지침서네요.

책 내용 완전히 흡수해서 제 역량을 발휘해 부자가 되겠습니다." - 노***** 님

 

이론과 투자 방법만 언급하는 반쪽짜리 투자책이 아닌,

실전에 적용하고 진짜로 활용하는 "RyanY의 미국주식 가치투자"!

 

"말로만 가치투자란 것을 들었지만 이 책 덕분에 실천을 어떻게 할 수 있을지 배우게 되어서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 단***** 님

"재무제표를 보는방법에 대해 기존책들과는 달리 자세하게 가르쳐 줘서 좋았고 실제 예시까지 들어서 쉽게 이해가 된것같습니다. 앞으로도 이 책을 근간으로 성투하겠습니다" - 아***** 님

"올바른 투자 방법을 뜬구름 잡는 방식이 아닌 실전적으로 배울수있는 책인것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 밝***** 님

[할인 이벤트 안내]

- "크몽 주식정보 카테고리 1위 베스트셀러" 기념 70% 할인 행사 중입니다.

- 단돈 치킨 두 마리 가격으로 평생 무료로 업데이트되는 "RyanY의 미국주식 가치투자"를 지금 구매하세요!

- 업데이트마다 할인율이 감소하며, 현재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고민하지 마세요! 불만족 시 무조건 100% 환불해드립니다.

 

[무료로 퍼드립니다!]

지금 구매하시는 분들께 평생 공짜로 상담과 코칭을 해드립니다.

그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주식시장에 발맞추어 인사이트를 "공짜로" 드립니다.

지금 구매하시는 분들은 평생 무료로 업데이트되는 전자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021.03.16. 1차 업데이트 (+39 페이지, 총 222 페이지)

- 2021.05. 2차 업데이트 예정

- 2021.07. 3차 업데이트 예정

 

"계속 업데이트도 된다고 하니 그게 가장 다른 도서와 다른 최고의 구매해야 하는 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노고를 저렴하게 산 듯한 기분마저 드네요. 감사드립니다." - 관***** 님

"단기간 돈을 쫓는 투기가 아닌 진정한 투자가 무엇인지를 일깨어 주는 귀한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종이책에서는 맛볼 수 없는 업데이트가 계속된다는 점도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잘 읽고 있습니다." - 새***** 님

"이 책을 통해 좀 더 디테일하게 가치투자의 기법과 철학을 배우게 되었어요.

그리고 계속 업데이트되는 책이 이 금액이라는 게 메리트 있어요. 이 정도 퀄리티면 더 받으셔도 되는데!" - 전***** 님

 

[추가 할인 쿠폰 안내]

- 5천 원 할인쿠폰 받으셔서 더 저렴하게 결제하세요! (신규가입자 전용)

- http://asq.kr/hDUujSnnIkn1Rm

 

[여기에 해당하는 분은 "꼭" 구매하세요!]

- 은퇴 후 경제적 자유를 원하는 파이어족

- 투자 공부를 효율적으로 시작하고 싶은 신입사원

- 제대로 실전 주식투자를 시작하고 싶은 20대 사회초년생

- 재무제표를 볼 줄 몰라서 쉽게 공부를 시작하고 싶은 주린이

- 국내 주식시장의 한계를 느끼고, 미국주식에 투자하고 싶은 투자자

 

[자주 묻는 질문 Q&A]

Q. 전자책을 어디서 어떻게 읽을 수 있나요?

A. 본인 구글 아이디만 있다면, 소지하고 계신 모든 기기에서 편하게 읽으실 수 있습니다.

되도록 화면이 큰 모니터에서 읽으시고, 생각을 노트에 정리하시면서 읽으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Q. 구글Docs는 무엇인가요?

A. 구글Docs는 PC, 모바일, 테블릿 등 언제 어디서든 열람할 수 있는 구글 문서입니다.

 

Q. 업데이트 본은 따로 재구매해야 하나요?

A. 아닙니다. 한번 구매 시, 다운받으신 파일에서 지속해서 업데이트되며, 추가결제는 없습니다.

 

Q. 책갈피 기능은 있나요?

A. 문서상에서 목차 페이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Q. 책과 관련하여 강의는 없나요?

A. 네, 아직은 없으나,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 분 한 분 무료로 질의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분은 절대 구매하지 마세요!]

- 단기적으로 높은 수익을 올리고 싶으신 분

- 자신만의 주식투자 원칙이 이미 있으신 투자자

- 차트 매매법과 같은 기술적 분석을 원하는 트레이더

- 이 책만 보면 주식투자에 성공하리라 생각하는 분 (고기 잡는 법을 알려드릴 뿐, 스스로 잡으셔야 합니다!)

"현재 시장이 갖고 있는 이미지와 실제 사실들 간의 차이를 명확하게 구별할 줄 아는 참을성 있는 투자자들이 돈을 번다." - 벤저민 그레이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