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카톡방 링크]

공지사항 2020. 10. 29. 00:33

안녕하십니까.
사회초년생들의 금융 가이드, RyanY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스스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개설해 제가 작성하는 글을 실시간으로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투자 아이디어, 시장 뉴스 등을 서로 공유하고 공부해 같이 성장하는 목적입니다.


[RyanY의 빌리언스] 미국주식 가치투자 오픈 채팅방은

*** 처음 입장 시, 간단한 인사 부탁드리며, 우측상단 하트를 한번씩 눌러주세요. ***

1. 국내외 주식 정보 및 시장에 대한 정보와 관하여 자유로운 토론이 가능합니다. (24/7)

2. 필립 피셔, 피터 린치, 워렌 버핏의 정신에 따라 기업의 펀더멘탈을 중시하고, 장기투자 및 가치투자를 추구합니다.

3. 투자의 기본이 되는 필립 피셔의 '위대한 기업에 투자하라'에 나오는 15가지 포인트에 근거하여 기업을 분석합니다.

4. 주제와 관련 없는 논란이 있을 수 있는 글(ex. 정치, 종교, 욕설, 비방, 광고, 영양가 없는 홍보 및 루머)은 경고 없이 삭제 및 강퇴합니다.

5. 절대 주식리딩을 하지 않으며, 매매와 관련된 모든 투자에 대한 최종 판단은 개인에게 있으며, 그에 따른 책임과 손익 또한 투자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6. 부방장은 적극적인 활동과 공유 등으로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를 주시는 분 위주로 선정하겠습니다.

7. 미국 주식 시장이 끝날 때까지 계속되기에, 주변에 공유하셔서 함께 성장합시다.


"기업의 미래를 추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치밀하고 끝없는 사실 수집이다. 될 수 있는 한 많은 현장의 자료와 데이터, 사실들을 수집하고, 사람들을 만나 데이터를 교차 검증하는 수밖에 없다." - 필립 피셔


"우리는 금융시장 전반을 분석하며, 이해할 수 있는 회사를 찾을 뿐이다. 그리고 그 회사들이 지속적인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지, 신뢰할만한 경영진이 있는지, 가격이 합리적인지를 알아본다." - 워렌 버핏

"인기 업종의 인기 주식에 투자해서 얻는 수익으로 살아가려한다면, 생활보조금을 받으며 살아가는 신세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다." - 피터 린치

*** 참여 코드 : RYANY21 ***

(현재 너무 많은 분들이 들어오셔서 잠금한 상태입니다. 오픈프로필에 RyanY를 검색하셔서 문의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문의주세요!)

open.kakao.com/o/gAnA4NDc

 

[RyanY의 빌리언스] 미국주식 가치투자

#미국주식 #주식 #해외주식 #투자 #재테크 #장기투자 #ETF #테슬라 #RyanY #빌리언스 #가치투자 #성장주 #가치주 #엔비디아 #ARK

open.kakao.com

open.kakao.com/me/ryany

 

RyanY(미국주식 가치투자)님의 오픈프로필

사회초년생 금융 가이드, RyanY입니다.

open.kakao.com